일동후디스 하이뮨 알아보기(효능,성분,부작용,후기)


일동후디스 하이 뮨 성분, 효능

일동후디스 하이뮨 언박싱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 면역기능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동후디스는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한 단백질과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그리고 신경, 근육기능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 정삭적인 면역기능을 유지할수 있게 하는 아연, 판토텐산이 들어있고 장내 유익균 증식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 올리고당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6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특징으로는 그래뉼 공법으로 찬물에도 잘 녹는다는 특징이 있어서 굳이 물을 끓이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의 특이점은 단백질과 칼슘 보충인데요 성장 어린이, 청소년 수험생, 직장인과 어르신 등 정말 남녀노소가 다 먹여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부작용

하이뮨은 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과다복용만 주의하면 될듯 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섭취량, 복용방법, 먹는 법

섭취량은 성인 기준 1일 1회이며 한번 먹을 때 물 150~200ml를 준비한 후 물에 3스푼 정도(38g)를 넣어서 저어서 섭취하면 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내돈내산 찐후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후기

이상으로 일동후디스 하이뮨 알아봤는데요. 성장기 청소년 헬스하는 성인까지 우유에 타서 미숫가루처럼 먹으면 좋을듯 합니다.